국민은행개인인터넷뱅킹 자세히
국민은행개인인터넷뱅킹 자세히
요즘은 인터넷으로 그리고 폰으로 많은 거래를 하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요즘은 다들 통장을개설하거나 하는경우에 국민은행개인인터넷뱅킹을 신청해야되는데요, 이 신청을 했을경우 이용하기위해서는 공인인증서를 받아서 이용해야하는데 활용방법을 모르는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하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국민은행개인인터넷뱅킹은 인터넷으로 이용하는만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활용이 가능한데요, 그럼 이처럼 홈페이지를 방문한다음 상단의 메뉴 중에서
공인인증센터를 선택해주시면 개인뱅킹이 가능하겠습니다.
그런다음 인증서 발급 혹은 재발급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는 처음으로 인터넷뱅킹을 신청한분들에 한해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다른은행을 이용하는분들또한 이 타행기관인증서 등록을 통해서
활용이 가능한데요, 발급절차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단의 메뉴중에서 개인을 선택했다면 이러한 항목이 나타나게 되겠습니다.
그럼 먼저 발급과 재발급에 관해서 유의사항에 대해서 먼저 읽어봅니다.
그런다음 개인용인증서 발급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바로가기)
그런다음 최초 은행에서 발급받은 아이디와 암호로 입력한다음
절차대로 이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오늘 국민은행개인인터넷뱅킹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또한 정말 간단하게 이런내용을 알고 계시다면 쉽게 집에서 쇼핑할 수 있겠죠?
그 외에도 여러가지 공문서를 발급받고자할때에도
이런 내용알고있다면 수월하게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내용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